심리테스트/기타

재미로 보는 혈액형별 성격

저글러 심바 2020. 10. 2. 16:22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혈액형별 성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과학적 이론을 바탕으로 나온 결과가 아니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보시길 부탁드립니다.

 

A형

세심하고, 이해심이 있으며, 배려심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의 도움을 받지 않으려 노력하며 어른스럽게 행동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위 시선에 지나치게 민감하며, 의심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소심한 성격이 강해 상처를 마음에 담아둔다고 하네요.

 

B형

거짓말을 잘 안하며, 가식없이 자유롭다고 합니다.

또한 자립심이 강하고, 대인관계가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반항적인 사람이 많으며, 신경질적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고집이 세며, 변덕이 심하고, 바람기가 있다고 하네요.

 

O형

의지와 끈기가 강하고, 의리와 동지애가 매우 강하다고 합니다.

또한 솔직하고 개방적인 성격이지만, 은근 마음은 여려 눈물이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경쟁심이 강해 단체생활에 잘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고, 뻔뻔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종합적으로 보자면 약간 어린아이 같은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AB형

예리하고, 이성적이며, 책임감이 강하다고 합니다.

또한 창의력이 뛰어나고, 인내심이 많으며, 권력에 대한 집착이 낮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상 침착하며, 차별대우를 거의 하지 않고 평등하다고 하네요.

그러나 단체활동을 싫어하고, 참견하기를 좋아하며, 계산적이라고 합니다.

때로는 어린아이와 같은 행동을 보일 때도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