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기타

나만의 꽃 심기 집중유형분석 forest-mt

저글러 심바 2020. 2. 28. 15:09
반응형

요즘 나만의 집중유형분석 심리테스트인 나만의 꽃 심기(forest-mt)가 자주 보이길래 저도 한 번 테스트를 진행해봤습니다.

테스트를 진행하는 방법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하는 방법도 있지만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 모바일 웹으로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QR코드가 나오는데, 휴대폰으로 그 QR코드를 찍으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https://forest-mt.seekrtech.com/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QR코드를 찍기 귀찮거나 QR코드 리더가 없다면 그냥 모바일로 들어오셔서 위 링크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처음 시작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아래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소리가 반드시 필요한 테스트는 아니지만 소리를 들으면서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이 테스트 집중에 도움이 되는 모양입니다.

화면 아무 곳이나 누르시면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첫 번째 질문이었는데요, 질문을 보시고 자기가 생각하는 선택지를 누르시면 됩니다.

테스트에는 정답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자기가 생각하기에 적절한 선택지를 선택하시면 돼요!

 

그렇게 테스트를 이어가다 보면 테스트가 금방 끝납니다.

테스트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어요.

한 5분 정도면 끝나는 매우 짧은 테스트였습니다.

그럼 이렇게 테스트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야자수 나무가 나왔네요ㅋㅋ

사실 이 테스트는 집중력 향상 어플리케이션인 Forest를 홍보하기 위한 테스트인 것 같더라구요.

2,500원인 유료 앱이긴 한데, 후기들을 읽어보니 진짜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셔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ㅎㅎ

 

테스트는 무료이고, 굉장히 짧기 때문에 재미 삼아서라고 한 번쯤 테스트 진행해보시는 것도 좋아 보였어요.

저도 요즘 들어서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은데, 한 번 구매해볼까도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