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기타

대학교 학과 테스트(링크 있음!)

저글러 심바 2020. 3. 6. 16:42
반응형

요즘 집에서 컴퓨터로 가볍게 할 수 있는 테스트들이 뜨는 추세더라구요.

아무래도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못 나가서 집에서 즐기라고 많이 뜨는 것 같아요ㅋㅋ

 

이번에 해본 테스트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입니다!

테스트를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도 가능해요!)

https://myuniversitytest.com/

 

대학교 학과 테스트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myuniversitytest.com

들어가시면 이렇게 나올텐데요, 여기서 '나의 학과 찾기'를 클릭하시고 질문에 해당하는 선택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질문은 총 12개로 금방 끝내실 수 있어요^^

저는 영어영문과가 나왔네요!

근데 저는 경영학과 다니고 있습니당ㅋㅋㅋㅋㅋ

밑에 써져있는 성향은 저랑 정말 잘 맞는 것 같네요ㅋㅋ

 

그리고 나의 이상형 학과 찾기도 있는데, 질문은 똑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안 했어요ㅋㅋ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집에만 있으면 심심하실텐데 재미로 이런 테스트 한 번 해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