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기타

정신연령 테스트

저글러 심바 2020. 3. 3. 14:02
반응형

최근에 정신연령 테스트가 뜨고 있길래 저도 한 번 진행해봤습니다.

테스트를 해보시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http://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유의사항 검사 시작 전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합니다. 본 테스트 문답에 열심히 응해주시길 바랍니다. 접속량 처리 문제 해결되었습니다. 현재 에러 없이 테스트 가능합니다. 다른 테스트를 하시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다중지능 검사 EQ 테스트 peterp4rk@gmail.com copyright© 2013

mentalagetest.kr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자신의 실제 나이를 선택하고 검사 시작을 누릅니다.

그리고 질문을 보고 자신이 생각하는 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테스트는 약 5분이면 끝나는 매우 짧은 테스트 입니다.

 

그럼 이제 저는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볼까요?

원래 나이는 26살인데, 정신연령은 21살로 나왔네요ㅋㅋㅋ

많이 성숙하다고 나왔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