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기타

폰폰(FonFon) 테스트 내 님을 찾아서

저글러 심바 2020. 2. 29. 15:21
반응형

요즘 폰폰 테스트라고 하는 심리테스트가 유행이더라구요!

자신의 이상형을 찾는 간단한 테스트인데, 저도 한 번 해봤습니다!ㅎㅎ

 

테스트를 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2hakju.github.io/fonfon/

 

FonFon

 

2hakju.github.io

꼭 컴퓨터로만 되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도 되니까 편하신 걸로 진행하시면 돼요^^

처음 들어가면 이상형 만들기와 나 만들기가 나오는데요, 이상형 만들기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한 심리테스트고, 나 만들기는 자신의 성향에 관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질문을 보고 본인이 생각하는 답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의 이상형 만들기 결과는 치어리딩하는 다람쥐가 나왔어요!ㅎㅎ

읽어보니까 뭔가 맞는 것 같네요ㅋㅋㅋ

그리고 나 만들기 결과는 꽅에 물을 주는 다람쥐가 나왔습니다.

이 결과도 뭔가 저랑 맞는 것 같네요ㅋㅋ

 

참고로 이 테스트는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 산학연구실습의 팀 프로젝트라고 해요.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가벼운 테스트라 재밌었던 것 같네요ㅋㅋㅋ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집에만 있는데, 그런 것 때문에 이런 간단한 심리테스트 같은 것들이 뜨는 것 같네요!

다음에 또 이런 재밌는 테스트 있으면 해보고 싶어요ㅋㅋ

반응형